1. 차트분석
볼린저 밴드 폭 좁아지는 것이 조만간 변동성 있는 움직임을 보여줄 것 같습니다. 다만 방향은 예측하기 어렵습니다. 이번 8-K 보고서도 별 볼일 없었고, 유튜브에 올라온 인형(더미)회피 영상도 수준 이하였습니다.
직선에서 급정지 하는 기능은 이미 테슬라에서도 가능합니다. 그리고 다른 웨이모나 바이두 모든 자율주행 업체가 가능한 기능입니다. (심지어 국내 스타트업도 가능합니다.)
지금 모든 업체가 안 되는 기능은 커브에서 갑자기 튀어나왔을 때 멈추는 기능입니다. 그런 장면을 보여줬다면 주가 급등각이었을 텐데, 개나소나 할 수 있는 기능을 찍어놓으니 주가가 하락하는 것도 이해가 됩니다.
아니면 차라리 속도를 높여 120km/h 정도에서 긴급회피하는 영상 보여줬으면 좋았을 텐데 하는 아쉬움이 남습니다. (루미나 포함하여 모든 업체의 최고 기록은 60km/h 입니다.)
다음 영상은 조금 더 획기적인 것이 나오도록 기대해 봅니다.
2. 공매도 확인
기대 이하의 라이다 기능, 실적 두 가지 요소로 인해 그렇지 않아도 낮은 가격에 공매도 비율까지 급등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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